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력이 넘치는 40대 여성의 특징이 있을까요?

부자 트레이닝

by 대이빅 2020. 7. 21. 13:28

본문

함께 있으면 편안하고 청초한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사람. 인기에 관계 없이 늘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 사람 사람을 매료시키는 능력을 보이는 사람 매력을 가진 40대 여성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매력이 가득한 40대 여성 이야기



나이는 숫자에 불과 하다고 생각합니다.

20대의 매력이라고 한다면 젊음과 천진난만 그리고 귀여움이라고 생각하는건 저만일까요? 봄의 햇살같음을 느낄 수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40대 여성의 매력은 또 다른 매력이 가득한것 같습니다. 나이가 드는 것이 아니라 익어간다라고 할까요.





의식의 차이가 분명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40대 여성에게는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가 높고 노력을 계속한다는 점입니다.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매력이 돋보이게 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는듯 보입니다. 머리카락에서 부터 피부 손가락등에 이르기까지 세세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건강하고 스타일이 좋은 모습

나이가 들면서 신체의 여러곳이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신진대사가 떨어지게 되고 지방이 늘게 되며 수척해지기도 하죠. 건강에 관심이 높은 40대 여성은 과하지 않은 노출을 하며 대신 건강미가 가득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모습

적정연령에 맞는 차분함. 적극적으로 자신의 연령과 마주하고 있기에 무리한 차림보다는 수수하고 편안한 차림을 선호하는 듯 합니다.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고 있기에 간단한 셔츠와 바지만으로도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죠. 젊게 차림하지 않는 것과 멋지려고 하지 않는 것은 다르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듯 보입니다.





행동력이 남다르다.

공통적인 행동거지로 침착성을 보입니다. 큰 일에도 크게 동요하지 않으며 온화한 태도를 보이기 때문에 그녀 곁에 있으면 안심이 된다라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활동을 급하게 하지 않고 서두르지 않는 그녀는 봄날의 햇살과 같은 느낌입니다.





포용력이 있다.

여성은 나이가 들 수록 모성애가 강해진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녀들이 가진 모성애가 발휘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말하기 보다 들어주는 일이 많고 상대를 부드럽게 감싸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상대의 의견을 가로 막기 보다는 경청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매너가 있다.

사회인으로 오랜 경험을 쌓은 그녀들은 우아한 매너가 있습니다. 경박하지 않고 진솔하며 무겁지 않아 보이는 매너는 사회성에서 습득한 기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식사에서도 깔끔하고 말씨가 공손한 편이며 자세와 걸음걸이가 품위가 느껴집니다.










40대 여성이 모두 그래야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위의 부분에 해당이 될 수도 안 될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스스로를 알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일하고 싶다.는 인정을 받을 수 있도록 늘 노력하는 사람이라는 생각을 갖게 합니다.



보석은 그대로 두면 돌일 뿐이지만 갈고 닦아야 빛이 난다라고 할까요? 




여성 기업가들의 비지니스 습관

https://edumonster.tistory.com/8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