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제 우주에서 촬영할 첫번째 배우는? 탐크루즈?

영화 트레이닝

by 대이빅 2020. 9. 23. 15:58

본문

실제 우주에서 촬영할 첫번째 배우는? 탐크루즈?




러시아 국영 우주 개발 기업인 로스코스모스는 내년 가을에 배우를 태우고 소유스 우주선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최초의 우주 영화 촬영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우주에 가는 것도 결코 쉬운 일은 아니지만 영화를 촬영한다는 일은 대단한 일이 아닐 수 없을 것입니다. 많은 준비도 필요할 것입니다.

영화는 러시아의 우주 개발계획과 비행사의 활약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주역은 공개 오디션으로 한다고 합니다. 
로스코모스외, 정부계 텔레비전 방송국과 러시아의 영화 제작 회사가 참가할 예정이며 국제우주정거장을 소재로 한 영화 스테이션7(살류트7)을 찍은 클림 시펜코 감독이 지휘봉을 잡는다고 합니다. 








(스테이션 7은 85년 실존했던 우주 정거장 살류트-7에서 불가능한 미션을 성공시킨 러시아 우주 비행사 블라디미르 드자니코코프와 빅토르 사비뉴에 대한 우주 실화를 다룬 이야기입니다.)
​미국 언론에 의하면 배우 톰 크루즈가 국제우주정거장에서 액션 영화 촬영을 계획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부터 몸을 사리지 않는 그의 연기와 인지도등을 고려하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 것도 사실입니다. 탐크루즈 자신도 첫번째 우주 촬영 배우가 되는 영광을 누리고 싶을 테고요.

과연 탐크루즈가 최초의 실제 우주 촬영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