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Girls Unlock Door to World of the Dead | Knock Knock Horror Short

영화 트레이닝

by 대이빅 2020. 10. 8. 17:59

본문

<Girls Unlock Door to World of the Dead | Knock Knock Horror Short>

두유 워너 플레이더 게임?



유튜브에서는 가끔씩 돈을 내고 봐도 좋을 만한 정보나 자료들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영화도 마찬가지입니다. 정보를 전달하는 유튜버도 있고 심지어 단편 영화 걸작선을 모아 놓은 곳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공짜로 볼 수 있는 유튜브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15분 정도의 영화로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 시간 날때 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Girls Unlock Door to World of the Dead | Knock Knock Horror Short​-

짧은 러닝 타임임에도 불구하고 1시간 이상의 영화를 본 것 같습니다. 낯설지 않은 영화의 흐름이 감지됩니다. 호러 영화란 이런것이라고 말하는것 같아요. 공식아닌 공식들이 이 안에 그대로 투영이 되어 있죠.

어리숙한 주인공과 친구들. 밤에 그들은 게임을 하자고 합니다. 주인공의 이모를 불러내자는 것이죠. 그렇게 해서 결계를 만들고 주문을 외웁니다. '분신사바분신사바~'하는 게임을 하듯이 말이죠. 게임은 사실 주인공을 놀리기 위해 계획된 친구들의 장난이었습니다. 주인공이 놀라서 뒤로 자빠지는 모습을 보려고 한 것이죠. 그런데 영화는 의외의 반전을 가져 옵니다. 정말로 귀신을 불러 내어 버린 것.

어리숙한 주인공과 그녀를 놀리는 친구들. 그리고 주인공을 놀리기 위해 계획된 게임 그리고 반전이 있는 영화의 장면은 호러 공포 영화의 공식을 충실히 따른 듯이 보입니다.

잠깐의 영화지만 몰입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영어를 못 알아 들어도 대충 이해가 되서 좋았습니다. 영어를 알면 더 좋겠지만요.
공포와 호러 그리고 섹시(?)가 뒤섞인 영화라 평하고 싶네요. 아울러 친구는 잘 사귀어야 한다는 사실.

하단에 링크를 걸어 두겠습니다. 시간날 때 함 보셔요


https://www.youtube.com/watch?v=EeHRw4eGE2c&ab_channel=ShortoftheWeek&fbclid=IwAR2Wowr7x6Z7UNm_Q7Zvx27ZObz4iADQLSBxGPbcU6HJDj0dmiCmiqFW4mI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