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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쉬운 3가지 방법

공부 교육 트레이닝

by 대이빅 2020. 6. 3. 1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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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쉬운 3가지 방법

 

일을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이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일의 형태는 타고난 재능보다는 평소의 습관이 크게 좌우 할 것입니다.

해야 할 일 목록 투두 리스트를 언제든지 눈에 보이는 형태로 만드세요

 

일의 효율화를 위해 할일 목록을 만들고 있는 사람은 많겠지만 중요한 작업을 간과하지 않으려면 가시적인 것이 좋습니다.

자주 확인 하고 진행 상황을 관리하고 현황을 파악합시다.

 

 

 

 

 

 

1. 수면 부족을 주의 하자

성인에게 필요한 7.5시간은 효율성과 생산성을 위해 중요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7시간 혹은 9시간 이상인 사람도 있죠.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신경쓰세요. 짧은 휴식을 자주 취하여 집중력을 유지하자

장시간 책상에 앉는 다고 일이 잘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 산책을 하거나 기분전환을 하는 것으로 집중력이 돌아오게 하는 것입니다.

 

 

 

 

2. 진척 없는 작업에만 몰입하지 말기

진척없는 작업은 우선 미루고 다음 작업으로 이동하자

좋은 아이디어가 나오지 않고 시간만 지나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면 일단 뒤로 미루고 다음 작업으로 넘어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시간이 지난후에 보면 아이디어가 떠오른 경우도 많습니다.

우선 순위에 따라 다르겠지만 지금 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종류의 것도 효율적으로 사용합시다.

 

 

 

 

3. 한가지 일에 집중하기

일을 효율적으로 해내는 사람은 멀티 태스킹의 달인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컴퓨터라면 몰라도 사람의 뇌는 한번에 여러가지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없으며 정보의 프로세스가 오히려 저하가 되며 생산성도 떨어집니다. 게다가 실수는 더 많이 늘어납니다. 작업을 착실하게 실수없이 해나가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이고 결과적으로 시간도 더 절약이 됩니다.

 

 

 

 

 

 

 

각자 자신에게 맞는 업무 효율성을 개발하여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휴식도 제대로 일도 제대로 하는 집중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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