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력적인 40대 남성이 가진 것

부자 트레이닝

by 대이빅 2020. 7. 24. 14:02

본문

매력이 넘치는 40대 남자란 어떤 사람?


바쁘게 활동하면서도 경제적 여유가 있는 40대, 사회에서 가장 활발한 영향력을 미칠 수도 있는 40대 남자의 모습에 대해 알아봅니다.


핵심은 바쁨속 여유로움을 가진 사람들


모든 젊은 요소에서도 여유는 필요합니다만 3가지 포인트를 잡아 말할 수 있을것 같네요.




1. 겉 모습

젊은 남성에 비해 나이가 들 수록 청결함과 깔끔함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모양과 얼굴의 근사함은 나이를 먹으면 누구나 잃어 버리게 마련이지만 적정한 연령에 맞는 옷차림은 부족함을 채워줄수 있기 때문이겠죠. 나이가 들면 정장을 입을 일도 많아집니다. 무리하게 체형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잘 어울리는 옷을 입게 됩니다. 그렇다고 너무 느슨한 양복은 보기에 좋지 않습니다. 적당한 사이즈에 맞는 옷이 중요할 것입니다.


2. 경제력

40대 남성의 무기는 경제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은 돈으로 살 수 없다지만 돈으로 부족함을 채워줄 수 있는 것은 있는것 같습니다. 여성에게 과도하게 고급 선물을 줄 필요는 없지만 데이트 할 때 서슴없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남자는 여성에게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3. 여성에 대한 태도

깔끔한 외모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여유로움이며, 그것을 뒷받침 하는 것은 언어와 행동이라고 보여집니다. 성실함 속에서 들어나는 고급스러운 언어와 행동은 어느 누구라도 빠져들게 마련일 것입니다. 오랜 사회 생활을 하면서 익혀온 태도의 경쟁력이라고 보여집니다.








그렇다면 어떤 것들을 준비하면 좋을까요?


1. 깔끔함

담배냄새가 나지 않고 깔끔하게 세탁이 된 옷, 정돈된 수염 그리고 코털 관리는 항상 되어 있어야 합니다.


2. 체형

너무 말라 보이거나 뚱뚱한 체형 보다 적당히 건강한 체형이 좋습니다. 굿이 근육질의 몸이 아니더라고 군살없는 몸, 옷의 핏이 잘 어울리는 모습은 건강함을 증명해 보이는 것이기도 합니다.


3. 돈의 사용

자신과의 만남을 소중히 여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핵심입니다. 돈의 사용처가 올바르고 필요할 때 쓰고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며 돈이 사치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사용은 절제된 느낌으로 다가오게 합니다.







모든 40대가 그렇다고 할 수는 없겠습니다만, 적어도 깔끔함, 여유로움과 불필요한 곳에 쓰지 않는 풍요로움은 중요함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